1 |
환경위생과 |
부정·불량식품 신고포상금 지급 현황 |
근거법령, 금액산정기준, 예산액, 집행액, 담당부서, 전화번호 |
수시 |
발생시 |
관련자료
|
2 |
가족복지과 |
출산장려 |
목적, 접수기간, 자격, 지원내용, 지원금액, 구비서류 등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3 |
가족복지과 |
영유아 복지시설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시설장, 운영주체, 전화번호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4 |
복지정책과 |
종합사회복지관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(지도), 주요사업, 운영주체, 전화번호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5 |
생활지원과 |
국민기초생활보장 안내 |
근거규정, 선정대상, 선정기준, 급여신청방법, 지원내용, 기타 감면제도 |
수시 |
변경시 |
웹
|
6 |
생활지원과 |
노인복지시설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운영주체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7 |
복지정책과 |
장애인복지시설현황 |
유형(거주시설, 이용시설, 직업재활시설), 시설명, 소재지, 시설장, 전화번호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8 |
가족복지과 |
아동복지시설현황 |
사업내용, 현황, 신청대상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9 |
생활지원과 |
기초연금 현황 |
신청대상, 신청방법및신청시기, 지원금액, 선정기준 |
수시 |
변경시 |
웹
웹
|
10 |
복지정책과 |
긴급복지 사업안내 |
근거규정, 선정기준, 지원내용, 신청방법 |
수시 |
변경시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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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 |
생활지원과 |
장기요양기관 |
기관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대표자명, 병상수 등 |
수시 |
변동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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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 |
가족복지과 |
어린이집 평가 인증 |
평가인증여부, 평가총점, 영역별점수, 개선내용, 총평, 지역·유형별 평균점수 |
수시 |
변경사유발생시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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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 |
경제진흥과 |
(예비)사회적 기업 |
기업명, 대표자성명, 인증(지정)번호, 유형, 사업내용, 소재지 |
수시 |
변경 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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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 |
경제진흥과 |
직업소개소 현황 |
업소명, 주소, 전화번호 |
수시 |
변경 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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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 |
생활지원과 |
노인일자리사업 |
사업설명, 수행기관, 사업유형, 사업명, 일자리수, 내용 |
매년 |
2월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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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 |
재무과 |
공공기관 장애인 전용주차 면수 현황 |
공공기관명, 주차면수 |
수시 |
변동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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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 |
경제진흥과 |
협동조합 현황 |
조합명, 소재지 |
매년 |
8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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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 |
경제진흥과 |
채용박람회 현황 |
박람회명, 일시, 장소, 참가방법 |
매년 |
10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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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 |
경제진흥과 |
공공근로 사업안내 |
사업기간, 신청자격,임금 및 근로조건, 구비서류 등 |
수시 |
발생 시 |
웹
|
20 |
경제진흥과 |
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 안내 |
사업명, 사업내용(추진기간, 모집기간, 신청요건, 근로조건 등), 담당자, 전화번호 |
반기 |
2월, 8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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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 |
경제진흥과 |
사회적기업 지정 안내 |
지정계획(신청 기간 및 방법, 지정 절차 등) |
수시 |
변경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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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 |
가족복지과 |
지역아동센터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23 |
복지정책과 |
사회복지법인(시설) 세출, 결산 내역 |
세입·세출개요, 세입·세출결산서 |
매년 |
3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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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 |
복지정책과 |
사회복지법인(시설) 후원금 및 사용결과 |
후원금 및 후원금품 수입명세서, 후원금 및 후원금품 사용명세서 |
매년 |
3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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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 |
복지정책과 |
발달재활 및 언어치료 기관 현황 |
기관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대표자 |
3년 |
1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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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 |
복지정책과 |
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(바우처) 안내 |
신청기준, 지원절차, 서비스 내용(기관명, 바우처 종류) |
매년 |
3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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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7 |
생활지원과 |
의료급여제도 안내 |
제도의 개요,자격대상 및 기간,급여비용의 부담,진료체계 및 급여비용지급 |
수시 |
변경시 |
웹
|
28 |
생활지원과 |
장사시설 안내 |
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수시 |
변경시 |
웹
|
29 |
생활지원과 |
기초생활수급자 현황 |
동별 일반수급자, 특례수급자, 시설수급자 가구 및 인원 |
매월 |
10일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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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 |
생활지원과 |
자활근로사업 안내 |
개요, 참여대상, 선발기준, 사업내용, 신청방법 |
수시 |
변경시 |
웹
|
31 |
생활지원과 |
노인 현황 |
65세이상 남,녀 동별 노인인구수 |
반기 |
1월,7월 |
웹
|
32 |
생활지원과 |
무료급식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운영주체, 전화번호, 운영일수 |
수시 |
변동시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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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3 |
생활지원과 |
경로당 현황 |
시설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지원금액, 지원내용, 지원시기 |
수시 |
변동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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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4 |
가족복지과 |
한부모가족 사업안내 및 현황 |
근거규정, 선정기준, 지원내용, 신청방법, 한부모가족 세대 및 세대원수 현황 |
매년 |
1월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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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5 |
가족복지과 |
가정양육수당 및 영유아 보육료 지원 |
지원대상, 지원조건, 지원금액, 신청방법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36 |
가족복지과 |
결식아동 급식 지원 |
지원대상, 지원내용,신청방법, 급식가맹점 현황 |
매년 |
3월 |
웹
|
37 |
가족복지과 |
결식아동 지정 급식소 |
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관할 행정동 |
수시 |
변동시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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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8 |
가족복지과 |
드림스타트 서비스 지원 안내 및 현황 |
근거규정, 서비스명, 서비스내용, 지원기준, 지원대상, 지원지역, 관리대상자수, 사례관리 과정 |
수시 |
변동시 |
웹
웹
|
39 |
복지정책과 |
등록 장애인 수 |
유형별, 등급별 등록장애인 수 |
매월 |
20일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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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0 |
가족복지과 |
여성센터 교육프로그램 운영현황 |
과목, 교육시간, 정원, 교육내용, 교육장소, 강사소개, 신청방법 |
분기 |
1,4,7,10월 |
웹
|
41 |
생활지원과 |
비급여진료비정보 |
비급여항목 |
매년 |
1월 |
웹
|
42 |
가족복지과 |
여성상담 안내 |
유형(여성긴급전화, 가정폭력상담소, 성폭력상담소 등), 이용대상, 상담내용, 전화번호 등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43 |
생활지원과 |
푸드뱅크 현황 |
푸드뱅크명, 소재지, 인력현황 |
수시 |
변동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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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4 |
생활지원과 |
영구임대아파트 선정 |
사업기관, 입주대상, 주택규모, 신청방법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45 |
복지정책과 |
지역사회보장계획 |
연차별 계획 |
매년 |
5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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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6 |
복지정책과 |
이웃돕기 성금품 모금현황 |
이웃돕기성금 모금기간, 모금실적(목표액, 실적액,지원액) |
매년 |
10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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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7 |
가족복지과 |
청소년 유해환경 단속기준 |
신고대상, 신고방법 등 |
수시 |
변경시 |
웹
|
48 |
가족복지과 |
청소년 보호법 위반 포상금 안내 |
종류, 근거법령, 금액산정기준, 예산액, 지급실적, 담당부서, 전화번호 |
수시 |
발생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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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9 |
복지정책과 |
장애인자동차표지발급 |
목적, 발급대상, 표지구분, 벌칙 등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50 |
가족복지과 |
출산지원사업 안내 |
지원대상,지원내용,신청방법,지급일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51 |
생활지원과 |
노인취업정보 |
취업정보기관 안내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52 |
복지정책과 |
장애인복지시책 |
기관별, 법규별 |
매년 |
3월 |
웹
웹
|
53 |
복지정책과 |
재해구호금 지원 |
재해구호금 지원방법 및 기준 등 |
수시 |
지침 변경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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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4 |
가족복지과 |
보육료 지원사업 |
보육료 신청방법, 지원기준 |
수시 |
변동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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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5 |
총무과 |
강서구자원봉사센터 |
시설명, 소재지, 주요행사, 대표자, 운영형태, 전화번호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56 |
경제진흥과 |
취업상담 |
취업알선기관 안내 및 바로가기 연결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57 |
경제진흥과 |
취업정보 |
구인정보, 구직정보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58 |
경제진흥과 |
착한가격업소 |
업소구분, 업소명, 지역, 대표전화 등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59 |
생활지원과 |
장례식장 현황 |
업소명, 소재지, 전화번호 등 |
수시 |
변동시 |
관련자료
|
60 |
생활지원과 |
노인교실 현황 |
교실명, 장소, 학과명, 인원, 일정 등 |
수시 |
변동시 |
관련자료
|
61 |
평생교육과 |
장학금 지급 안내 |
연혁, 지원 등 |
수시 |
변경시 |
웹
|
62 |
복지정책과 |
현충시설 및 보훈회관 안내 |
시설물, 소재지, 내용 등 |
수시 |
변경시 |
웹
|
63 |
생활지원과 |
푸드마켓 현황 |
푸드마켓명, 소재지, 인력현황 |
수시 |
변동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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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4 |
복지정책과 |
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업체 현황 |
지정번호, 업체명, 소재지, 전화번호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65 |
복지정책과 |
장애인 일자리 현황 |
유형, 일자리, 급여일, 급여액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66 |
생활지원과 |
독거노인 및 장수노인 현황 |
독거노인 수, 장수노인 수 |
매년 |
1월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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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7 |
경제진흥과 |
구직자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|
프로그램 설명, 신청방법 |
수시 |
변경시 |
웹
|
68 |
가족복지과 |
결혼중개업체 현황 |
결혼중개업체 현황 |
수시 |
변경시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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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9 |
가족복지과 |
다문화가정지원 |
결혼이민여성 한국어 교실 등 프로그램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70 |
가족복지과 |
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프로그램 현황 |
교육과정, 교육 일정 등 |
수시 |
변동시 |
웹
|
71 |
생활지원과 |
의료급여 대상자 현황 |
동별, 의료1,2종별 대상현황 |
매월 |
10일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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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2 |
생활지원과 |
우리구 자활사업 |
자활사업 현황 |
수시 |
변동시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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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3 |
복지정책과 |
장애인활동지원 제공기관 |
기관명, 소재지, 전화번호, 지원서비스 내용 |
수시 |
발생시 |
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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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4 |
생활지원과 |
복지대상자 현황 |
대상별, 동별, 가구별, 인구별 등 |
매월 |
5일 |
관련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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